"통합 할 수 있는데 까지 해 보세요"
"통합 할 수 있는데 까지 해 보세요"
  • 김기완 기자
  • 승인 2013.03.10 22:41
  • 댓글 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속이 시원한 기사네요 2013-03-13 12:31:04
투표 안하는 이유가 뭔지? 자기들끼리 통합하신 두시장?? 지금까지 주먹구구식으로 회장직만 버티고 있다가 갑지기 왜?? 시장발전을 위해 노력좀 하십시요. 돌아다니면서 회장 한다고 서명이나 받지말고 정정당당하게 투표하십시요.. 회장이 되더라도 다른 시장 회장님들 하시는거 보고 노력좀 하십시요.. 잘된시장 괜히 잘된거 아닙니다. 회장님들의 수고과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합니다..

떳떳한 회장이라면 2013-03-13 06:29:20
상인회장들이 떳떳한 사람들이라면 투표를 왜 못합니까? 문제가 있으니 선거를 안하려고 하는거 아닌가요? 최근에 들리는 소문으로는 범죄와 관련된 여러가지 설도 나오던데... 그래도 이 기사쓴 기자 그런거 안쓴거 보면 많이 봐준거 같은데... 지금 언론에서도 각 상인회장의 자질에 대해서 조사하고 있는거 같던데 긴장들 하시는게 좋을듯 하군요. 일부 사람들이 진실을 숨기려고 여론을 왜곡한다는 사실 조만간 밝혀질겁니다!

밑에분들 보세요. 2013-03-13 06:22:32
아래 댓글다신분들이 착각하고 있는게 있군요.
장기집권 장기집권하시는데 조치원시장만 장기집권했나요? 근본적으로 상인회와 관련, 서류 하나도 제데로 못 갖추고 있는 다른시장 보단 낫지 않을까요? 조치원시장은 그래도 투표를 통해서 법적인 근거를 마련하고 연임을 해 왔습니다. 이 부분만 놓고 봐도 충분히 우위라는 것은 기정 사실입니다. 도데체 당신들이 말하는 진실은 뭡니까?

기사씁시다 2013-03-13 00:58:20
현장을 현실을 사실을 진실을 알아보고서 기사을 아니 자판에 글을 씁시다.이글 읽다 보면 화두나고 이자가 누구인가 궁금도하겠지요.내가 강조하는것은 기자로서 치우치지말고 주관대로 쓰시되,오로지 진실만을 쓰는 그런 정의로운 용기있는 현명한 그 사람으로 나이 먹어갑시다. 먼 저 살아본 사람이 몇자 적었습니다.
(참고로,시장은 시장상인 스스로 답을 찾습니다.너무깊이 개입하지않는것이 많은 독자를 얻을수 있다고봅니다

내 자녀가 내글을 본다 2013-03-13 00:48:28
오늘만 보지마시고 먼 훗날 내 자녀가 나의 펜을 본다고 생각하며 글을 씁시다.사람은 지금은 자신의 길이 옳다고 생각하며 길을 걷습니다.그러나,그길의 평가는 독자와 자기 자신의 양심입니다.이유야 어쨌든 어느 한쪽으로 치우치지 마시고 글을 실어주세요.끝으로 이것 저것도 아니면 중도의 길을 걸어가시길.....현실을 못보는 기자님의글,참으로 안타깝네요.다음에는 제발좀 조 시장 상인들 반으로 나눠서 설문조사후 기사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