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전통시장 상인회 통합추진위 구성된다
[속보] 전통시장 상인회 통합추진위 구성된다
  • 김기완 기자
  • 승인 2013.02.25 13:54
  • 댓글 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인회 간 불협화음이 권익보호에 역행한다는 지적에 따른 조치로 해석

<속보> = 불협화음을 빚고 있는 조치원읍 전통시장 상인회가 통합을 위한 추진위원회를 구성할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이는 상인회장 간 불협화음으로 상인들의 권익이 보호받지 못하고 있다는 지적과 함께 통합을 통해 한 목소리를 내야 한다는 대다수 상인들의 요구에 따른 것이다.

통합상인회가 출범하면 기존 세 곳의 시장상인회가 하나의 통합된 단체로 새롭게 태어나게 된다.  특히, 추진위원회가 성공리에 구성된다면 조치원 전통시장 상인회는 직선제가 도입으로 상인들의 투표를 통해 상인회장을 선출하게 된다.

상인회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전통시장 여론의 분위기를 타고 일부 관계자들이 가칭 '세종시전통시장통합추진위원회'를 출범시키기 위한 작업에 착수한 것으로 전해졌다.

상인회장 선출을 위해 직선제 도입으로 세종시선거관리위원회에 자문을 구하는 등 구체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추진위원회를 출범시키기 위해 행정절차를 밟고 있는 한 관계자는 "이르면 3월달 안으로 상인회가 통합된 총 회장이 선출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상황정리 2013-03-06 01:27:52
가는것 같네요. 기자님,선거추진위원회누가있는지 아세요? 한번 확인해보세요. 혼자만 잘나가요.시장경제는 바닥인데......끝으로 종료하자면,조치원에 시장은 원래 하나였고,지금 그하나의 원점으로 되돌아가는겁니다. 그리고,이미 그 시장은 세종시 전통시장 으로 가고 있더군요.지가 나중에 좋은 자료 사무실로 보내드릴까요? (다음은 골목골목 상인들 인터뷰 실어주세요...오늘은 조금 수고.....)

상황정리 2013-03-06 01:01:36
반장이라며,이번에는 감사원에가서 집안의 이야기를 다하고다니니,참으로 걱정이태산입니다.감사원에서 감사나오면 제일먼저,돈받았던 장부 먼저 볼텐데,형님들은 친지분들에게 매달 한푼도 받지안고 생활했기때문에 결과는 쥐무돔 지가파는 결과가 나오지안나 생각됩니다.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릴쑤는 없고,얼굴은 들어야겠고,답은 오로지 하나,그동안 혼자하면서 아는 힘쓴이들 정보 총동원 무 ㄹ 귀씬 작전으로 물속으로 들어가

싱황정리 2013-03-06 00:46:58
있느듯한데,어디서 뱅덕이넘 같은 사람이 나타나서,자기가 심판을 본다며,매일 매일 마이크로 떠들어데고 있는 실정이랍니다.기자님!기자님은 이런 상황에서 이미 두형님은 같이가기로 길을 떠나셨고,일가 친척분들도 다같이가자고 같이길을 걸아가며 반장 부반장 분단장 서기 선생님이 다 결정되어가고있는데,막무가네로 막내가 나타나서 자기가가진 밑천을 다 잃어버리고서 같은길을갈려고햇는데 왜!같이안가자며 나두 반장이라

상황정리 2013-03-06 00:37:46
떠나기로 하였다며,여러 집안 친지의 편안함을 위해 살림을 꾸리고 가던중이라고 막내한테 잘타일렀는데,그만 막내가 옆동네 엉아들에게 우리형들과 집안친척 모두를 뭐뭐 해달라고 하였답니다. 그걸알아차린 형님들과 집안친척들은 그 후로 막내노 ㅇ을 꽤씸이 여겨 상종하지 말라고 하였는데, 이제는 법원에가서 나두 이집안의 일원이었다며,남에집 족보를 들고와서 같이 묻자고하니,참으로 말하기 부끄러운 일들이 벌어지고있는

상황정리 2013-03-06 00:05:53
여보세요.기자분, 기사는 좀더 명확하게 근거있는 것만을 올려야 하는거아닙니까? 삼형제중 큰형하고,둘째형이 막내한테 같이가자고 하였더니,나는 가는길이 형님들과 다르다고하여 형님들께서 그럼 너는 너 갈때로가라고하였고 두 형님은 같은길을 가기로 맹세하고 집을 나섯는데 얼마 지나지안아서 막내가 가진밑천을 다잃어버렸다고 울면서 나두 데려가주세요.하였더니 두 형님께서 이미 우리는 다른 친지분들을 모시고 떠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