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세종시의원 후보 5명 추가 발표… “공천 완료”
국민의힘 세종시의원 후보 5명 추가 발표… “공천 완료”
  • 류용규 기자
  • 승인 2022.05.02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치원읍 갑·을 김충식·김광운… 전의·전동·소정면엔 김학서 공천
아름동·소담동에는 정명선·송동섭 예비후보 각각 공천키로 확정

국민의힘 세종시당이 6월 1일 치러질 세종시의회 의원 선거 후보자 공천을 완료했다고 2일 밝혔다.

2일 국민의힘 세종시당(위원장 김중로)에 따르면 세종시의회 의원 선거의 지역구 중 제1 선거구(조치원읍 갑)에 김충식 도원공업사 대표를, 제2 선거구(조치원읍 을)에 김광운 중앙요양병원 장례식장 상임이사를 각각 공천키로 했다는 것. 

또 제5 선거구(전의·전동·소정면)에는 김학서 덕솔농원 대표를, 제9 선거구(아름동)에는 정명선 국가대표스포츠대안학교 이사장을, 제14 선거구(소담동)에는 송동섭 금정기획 대표(여)를 각각 공천했다고 발표했다. 

제1 선거구 김충식 예비후보 및 제2 선거구 김광운 예비후보, 제5 선거구 김학서 예비후보 3명은 각각의 지역구에서 경선 끝에 경쟁 예비후보를 물리쳐 국민의힘 세종시의회 의원 선거 후보로 선정됐다.

제9 선거구 정명선 예비후보와 제14 선거구 송동섭 예비후보 2명은 앞서 각각의 선거구에 등록한 예비후보들이 컷오프 되면서 국민의힘 시의원 후보로 확정됐다.

이로써 국민의힘 세종시당은 지난달 27일 세종시의회 의원 선거 지역구 공천자 13명과 비례대표 후보 2명을 확정해 발표함에 따라, 18개 지역구 및 비례대표 후보 2명 모두 후보자를 확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