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 세종동문회 유행준 신임회장 취임식 열려
충남대 세종동문회 유행준 신임회장 취임식 열려
  • 한오희 기자
  • 승인 2021.02.04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대학교 세종동문회 신임 유행준 회장 취임식이 4일 오전 11시 알파타워 3층에서 열렸다.
충남대학교 세종동문회 신임 유행준 회장 취임식이 4일 오전 11시 알파타워 3층에서 열렸다.

충남대학교 세종동문회장 이·취임식이 4일 오전 11시 세종시 국책연구원로 알파타워 3층에서 열렸다.

이날 유행준 NH농협은행 국책연구원 지점장이 제5대 회장으로 취임했으며, 2016년부터 4년간 동문회를 이끌었던 정현일 회장이 이임했다. 신임 회장 임기는 2년이다.

유행준 신임회장은 인사말에서 “현장방문 활동과 안정적인 재정 확충을 위한 소액 회비 납부회원을 확보해 동창회 간에 친목을 최대한 도모하겠다”며 “동문회 사무실 마련 등을 통해 소통하는 동문상을 정립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임하는 정현일 전 회장은 “지난 4년동안 기업분과 신설 등 3개 분과를 만들었지만 부족한 점이 많았다”면서 “그동안 동문회에 많은 협조를 해주신 동문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취임식에 앞서 지난 한해동안 결산보고와 함께 감사를 비롯한 선출직 간부를 뽑았으며 수석부회장 및 사무총장 임명 동의안을 가결시켰다.

충남대 세종동문회는 지난 2012년 세종시 발전에 동참을 계기로 결성됐으며, 서명운동 등을 통해 세종충남대병원 유치 등에 기여해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