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 -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 MOU
세종시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 -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 MOU
  • 류용규 기자
  • 승인 2020.12.18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민의 미디어교육, 평생학습 등에 상호 협력키로
세종특별자치시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 업무협약 체결 (사진 왼쪽부터 임각철 원장, 홍미애 센터장)
임각철 세종시 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장(왼쪽)과 홍미애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협약서를 들어보이고 있다.

세종시 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원장 임각철)과 시청자미디어재단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센터장 홍미애)는 17일 정부세종청사 문화관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미디어교육 관련 교육 프로그램의 공동개발 및 시행에 관한 협력 ▲상호 간 인력 및 시설‧설비 활용의 협력 ▲지역 및 기관의 상호 홍보와 대외인지도 제고에 관한 협력 ▲기타 두 기관의 공동발전과 우호증진을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에 대한 협력 등이다.

두 기관은 협약을 통해 세종시민의 미디어교육이 평생학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제공하며, 언컨텍트(Uncontact) 시대에 빠질 수 없는 온라인 교육의 활성을 위해 힘을 모을 예정이다.

임각철 원장은 “기다리던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의 개관을 미리 축하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와 함께 고민하고 나누어 세종시민 누구나 미디어교육을 쉽고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힘을 모으겠다”고 말했다.

홍미애 센터장은 “22일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 개관을 계기로 세종시민은 물론 지역 기관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협력하겠다”며 “세종시 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과 함께 맞춤형 미디어교육과 온라인교육 확대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