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체육회장배 롤러스포츠대회 마쳐
세종시 체육회장배 롤러스포츠대회 마쳐
  • 문지은 기자
  • 승인 2022.09.19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민 300여명 선수로 참가, 인기 생활스포츠로 자리매김
홍지복 세종시 롤러스포츠연맹 회장이 어린이부 수상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제1회 세종시 체육회장배 로러스포트 대회가 18일 세종시민 3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사진은 홍지복 세종시 롤러스포츠연맹 회장이 어린이부 수상자들과 함께 기념촬영하는 장면

제1회 세종시 체육회장배 로러스포츠대회가 세종시 반곡동 수루배마을 저류지에 위치한 인라인스케이트장에서 300여명의 세종시민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6세 유치부부터 성인부, 특수학교부까지 전 연령대의 세종시민이 대회에 참가하여 롤러스포츠 축제의 장이 되었다.

300여명의 선수와 가족까지 함께 참여해 가을을 맞은 공원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누리학교 롤러스포츠 동호회가 함께 참여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즐기는 스포츠축제로 자리매김했다.

대회가 있었던 18일은 휴일이었지만 강준현 국회의원, 최교진 세종시교육감, 김영현·유인호 세종시의회 의원 등 내외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인라인 경기 뿐 아니라 축하공연, 마술공연, 바디페인팅, 종이접기, 풍선 아트 등 이벤트 부스도 함께 운영되어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됐다. .

이벤트 부스는 자원봉사자들의 봉사로 운영돼 가족단위로 참가한 시민들이 응원과 함께 이벤트부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대회를 위해 세종시체육회를 비롯한 달마식품, 올리브영 조치원점, 오피스넥스 세종점, 덴탈 365 치과의원, 정호건설, 컨츄리맨아도라, 플러스전기, 하노이사이공, 대동면옥, 법률사무소 이음, 비니토, 리런, 아이키친 세종점, 하나골친회 등 세종시 지역 업체들에서 지원금 및 후원 물품들을 후원해 더욱 풍성함이 가득한 대회가 될 수 있었다.

홍지복 세종시 롤러스포츠연맹 회장은 “롤러스포츠는 세종특별자치시 내 매우 인기가 높은 스포츠 종목”이라고 강조하며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롤러스포츠 종목을 어린이가 많은 세종시에 더욱 인기 종목으로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