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 세종캠 대학일자리센터, 취업 거버넌스 구축 위해 협력
고려대 세종캠 대학일자리센터, 취업 거버넌스 구축 위해 협력
  • 문지은 기자
  • 승인 2022.06.14 0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장영실고등학교와 업무협약, 지역일자리 문제 해결 위해 힘 모으기로
고려대 세종캠퍼스 대학일자리센터에서 세종장영실고등학교에서 열린 교내 기업설명회에서 취업전략부스를 운영하며 퍼스널컬러 컨설팅 및 고용노동부 청년정책을 홍보하고 있다.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대학일자리센터(센터장 이관우)가 세종장영실고등학교와 지역청년 취업 거버넌스 구축을 위해 업무협약을 맺고 지역 일자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협력하겠다고 13일 밝혔다.

대학일자리센터는 지난 5월 21일 열린 세종장영실고등학교 교내 기업 설명회에서 지역업체와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 등 지역기관과 함께 취업 전략 부스를 운영했다.

이날 대학일자리센터는 재학생 또는 지역 청년에게 이미지 면접 컨설팅을 위해 퍼스널 컬러를 시연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고용노동부 청년정책을 홍보했다.

세종장영실고등학교에서 올해 첫 졸업생이 배출되는 만큼, 고3 학생들이 큰 관심을 보여준 덕분에 대학일자리센터 취업 전략 부스도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

조지영 대학일자리센터 컨설턴트는 “세종장영실고등학교와 협력 관계를 맺고, 지역의 진로·취업 거점 역할을 수행 중인 고려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청년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대학일자리센터는 앞으로 양질의 일자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타대학 및 지역기관들과의 네트워크 형성에 집중하고, 청년 일자리 사업 지원, 관련 프로그램 개발 등의 노력을 해나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