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숙 선거대책위원회 출범, 본격 선거운동 돌입
사진숙 선거대책위원회 출범, 본격 선거운동 돌입
  • 문지은 기자
  • 승인 2022.05.18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대유·유문상 후보, 공동선거대책 위원장으로 참여 단합 과시
사진숙 세종시교육감후보가 18일 열린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에서 필승을 다짐하며 지지자들의 환호에 답하고 있다.
사진숙 세종시교육감후보가 18일 열린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에서 필승을 다짐하며 지지자들의 환호에 답하고 있다.

사진숙 세종교육감 선거 예비후보는 선거운동 개시 전날인 18일 오후 2시 나성동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을 열고 필승을 다짐했다.

사진숙 세종시교육감 후보의 선거관계자 및 지지자 100여 명이 참석한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에는 지난 10일 중도진보 후보 단일화에 참여했던 김대유·유문상 후보가 공동 선거대책위원장으로 임명돼 단일화 후 화합을 과시했다.

사진숙 후보는 김대유 후보의 상임고문을 맡았던 서범석 전 세종시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회장을 선거대책위원회 상임고문으로 위촉했다

사 후보는 선거대책위원회 출범 인사말을 통해 “세종시민들의 바람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행복 교육의 바탕위에서 아이들의 학력을 높여내고, 진로와 진학을 강화하는 일 세종교육을 가장 잘 알고 있는 사진숙에게 맡겨 달라” 고 말했다.

동석한 김대유 후보는 “낡은 진보는 더 이상 진보일 수 없다”면서 “젊고 새로운 진보 새교육감 사진숙과 함께 세종 교육을 대한민국 표준으로 만들자”고 주장했다.

이 자리에 참석하지 못한 유문상 후보는 메시지를 통해 “새로운 세종교육을 만드는 일에 세종시민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함께 할 뜻을 밝혔다.

이번 출범식에 참석한 한 학부모는 “중도진보 단일화를 이룬 사진숙 후보야말로 세종교육을 바꿀 적임자”라며 “남은 선거운동 기간 최선을 다해 사 후보를 돕겠다”고 발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