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새마을회, 2021년 회장단 선출
세종시새마을회, 2021년 회장단 선출
  • 류용규 기자
  • 승인 2021.02.16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대근 회장 등 연임... 김영제 NK병원 이사장, 직장회장으로 새로 선출
윤대근 세종시새마을회장
윤대근 세종시새마을회장

세종시새마을회(회장 윤대근)는 최근 ‘2021년 정기총회’를 열고 2021년 회장단 구성을 마무리했다고 16일 밝혔다.

세종시새마을회에 따르면 올해 회장단은 앞서 연임이 결정된 윤대근 회장, 임한석 지도자협의회장, 엄미숙 부녀회장을 비롯해 김영제 직장협의회장이 새로 선출되면서 새마을회를 이끌어가게 됐다.

윤 회장은 지난 2019년 8월 임시총회에서 지부회장으로 선출된 후 생명살림운동, 평화나눔운동, 공경문화운동을 추진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지난 9일 추대 선출돼 임기를 이어가게 됐다는 것.

새마을운동을 이끌어 온 임한석 지도자협의회장과 엄미숙 부녀회장도 지난달 27일 대의원 전원 만장일치 찬성으로 연임이 결정됐다는 것이다.

새마을회는 직장새마을지도자 16명을 대상으로 직장협의회를 새롭게 구성하고 김영제 세종NK병원 이사장을 초대 직장협의회장으로 선출했다.

세종NK병원은 지난해 2월 5일 상호협력을 목적으로 새마을회와 협약을 체결하고, 새마을회와 세종시 코로나19 자가격리자 대상 긴급구호물품 지원사업을 함께 전개한 바 있다.

윤 회장은 “새롭게 시작하는 임기 3년 간 새마을현장 지도자와 함께 지역사회 발전과 생명살림국민운동 실천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