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원팜 박상현 대표, 세종시 인재육성 장학금 전달
문원팜 박상현 대표, 세종시 인재육성 장학금 전달
  • 한오희 기자
  • 승인 2019.12.06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이춘희 시장에게 5백만원 기탁하고 꾸지뽕 판매 수익 기부 약속
꾸지뽕 전문 재배 및 가공업체인 문원 팜 청년농부 박성현 대표가 6일 지역인재육성에 써라달라며 장학금 5백만원을 이춘희 시장에게 전달했다.

㈜에이블정보기술(대표이사 여준영)과 문원팜(청년농부 박상현)이 6일 (재)세종시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이사장 이춘희 세종시장)에 장학기금 각 1,000만원, 500만원을 기탁했다.

두 기관은 이날 이춘희 시장에게 장학금을 전하는 기탁식을 가졌다.

에이블정보기술 여준영 대표는 “미래의 빛이 될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기부로 세종시와의 인연을 기념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IT업체인 ㈜에이블정보기술은 오는 2021년 세종시 4-2생활권(집현리)으로 본사를 이전할 예정이다.

또 문원팜 청년농부 박상현씨는 “젊은 나이부터 다양한 회사를 운영해오면서 주변 여러 사람들에게 도움을 받아 온 것을 보답하고자 기탁하게 됐다”며 “꾸지뽕의 판매 수익금을 모두 청년들을 위해 기부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춘희 이사장은 “세종시의 미래를 빛낼 지역인재들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잘 헤아려 학생들과 청년들을 위해 뜻깊게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세종시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은 기부자가 원하는 장학사업과 인재육성을 위한 환경조성에 기부금을 사용해 효율적인 나눔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 기부안내는 전화(044-865-967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