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원-박학기'..포크음악 들고 세종시로..
'동물원-박학기'..포크음악 들고 세종시로..
  • 한오희 기자
  • 승인 2019.06.06 2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문화재단, 19일 '소풍을 위한 7080 포크음악' 주제 여민락콘서트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인병택)이 오는 19일 오후 7시 30분 세종호수공원 수상무대섬에서 동물원과 함께하는 여민락콘서트 세 번째 공연을 선보인다.

‘소풍을 위한 7080 포크음악’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공연은 ‘널 사랑하겠어’, ‘혜화동’ 등 동물원의 대표곡은 물론, 싱어송라이터 박학기가 특별게스트로 참여해 ‘비타민’, ‘아름다운 세상’ 등 여름밤에 어울리는 선율을 90분간 선보인다.

문화재단은 공연장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야외무대로 구성하고 시민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연 시작 전 현장 추첨을 통해 선정된 시민들에게는 돗자리와 응원봉 등을 선물로 주고, 무대 앞에 마련된 ‘피크닉 존’에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여민락콘서트는 매월 기업의 후원을 통해 진행되며, 이번 6월 공연은 티켓소켓코리아와 한국메세나협회가 후원한다.

공연은 사전 예약 없이 세종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료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세종시문화재단 홈페이지(sjcf.or.kr) 또는 전화(044-850-0542)로 하면 된다.

한편, 오는 7월부터 3개월 간 진행될 여민락콘서트 시즌3은 마당극의 여왕, 국내 대표 국악 예술인 김성녀와 함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