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교학교 소식 궁금하다면....
개교학교 소식 궁금하다면....
  • 우종윤 기자
  • 승인 2013.02.06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교육청, 교육 수요자를 위한 온라인 행정서비스 제공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교육감 신정균)은 교육수요자에게 신설학교 정보를 빠르고 편리하게 제공하기 위해 교육청 홈페이지에 개교학교 게시판을 구축해 본격적인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세종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sje.go.kr) 게시판(정보마당-신설학교-학교소식)에서는 신설학교의 ▲개교소식 ▲신입생 예비소집 안내 ▲기타 학교소식을 안내하고 있으며, 신설되는 각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학교소개 ▲입학안내 ▲학습활동 안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현재 신설학교의 홈페이지는 개발이 완료된 상태로 개교 학교의 도메인을 등록 후 빠른 시일 내에 개통해 학부모들의 불편을 최소화할 계획임을 알렸다.

금년 3월에 세종시에 신설되는 학교는 도담유치원, 도담초등학교, 도담중학교, 도담고등학교, 세종국제고등학교 등 총 5개 학교로, 시교육청에서는 개교가 차질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해당학교 관계자들과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개통한 교육청 홈페이지와 개통될 각급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학부모들의 궁금증 해소에 노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강환승 세종시교육청 학교지원과장은 “개교학교 소식을 알 수 없는 학부모들이 교육청에 전화 문의를 하는 등 정보 입수에 어려움이 있어, 교육청 홈페이지 게시판 구축과 학교의 홈페이지를 조기에 개통하게 되었고, 이번 웹 구축으로 교육수요자에게 한발 앞서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 행정을 실현할 수 있게 됐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