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으로 따뜻한 아름동’행복해요
‘나눔으로 따뜻한 아름동’행복해요
  • 아름동 주민자치위원회
  • 승인 2018.12.20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자치위원 착한가정 단체 가입…20일 착한위원회 현판식

세종특별자치시 아름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윤은규)가 단체로 착한가정에 가입, 착한위원회로 거듭났다.

착한가정은 부모가 자녀에게 나눔의 가치를 몸소 보여주는 나눔교육의 하나로 가족구성원이 함께 매월 2만 원 이상의 정기기부를 약속하는 나눔 캠페인이다.

아름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21명은 착한가정에 단체로 가입하고, 20일 아름동에서 착한위원회 현판 전달식을 열고 이를 기념했다.

이 자리에서 아름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아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100만 원을 지정 기탁해 의미를 더했다.

이번 착한가정 단체 가입은 지난해 3월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업무협약을 맺은 후 지속적인 나눔 문화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온 결실로, 더불어 사는 아름다운 아름동 만들기에 새로운 이정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윤은규 아름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아름동 주민자치위원 전원의 착한가정 가입으로 나누는 기쁨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나눔으로 따뜻한 아름동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앞서 19일에는 착한가게 아름15호점으로 등록한 H스타일헤어살롱아름점에서 착한가게 현판식이 열렸다.

신현장 아름동장은 “아름동은 민관 협력을 통해 행정서비스 중심의 동 기능을 지역복지의 중심기관으로 변화시키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민의 복지체감도를 제고하고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