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초등학생 예술 경연대회' 참가 신청접수
세종시 '초등학생 예술 경연대회' 참가 신청접수
  • 세종의소리
  • 승인 2018.09.12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까지 접수, 8개 팀 선발…내달 7일 제6회 김종서장군문화제서 경연

세종시 장군면(면장 임윤빈)이 ‘초등학생 예술 경연대회’ 참가자를 18일까지 모집한다.

경연대회는 내달 6~7일 열리는 제6회 김종서장군문화제 프로그램 중의 하나로 개최된다. 아동친화도시라는 세종시 이미지에 걸맞게 지역아동이 특기를 살려 직접 참여하고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교육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마련됐다.

경연은 음악, 체조, 댄스 등 무대공연이 가능한 분야가 진행된다.

관내 초등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신청은 11일부터 오는 18일까지 7일간이며, 김종서장군문화제 추진위원회의 서류심사를 통해 최종 8팀이 선발된다.

경연은 오는 7일 장군면 일원에서 열리는 제6회 김종서장군문화제 행사에서 진행되며, 심사를 통해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을 선발, 상장과 상금이 수여된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 읍면동 홈페이지(www.sejong.go.kr/dong.do) 공지사항, 또는 장군면사무소 총무담당(☎ 044-301-5611)으로 문의하면 된다.

임윤빈 면장은 “시민의 성원으로 올해 6번째를 맞이하는 김종서장군문화제를 온 가족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의 장을 만들고자 이번 경연대회를 마련했다”면서 “세종시 내 재능 있는 초등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