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 돈가스 맛보러 오세요
수제 돈가스 맛보러 오세요
  • 박경자 기자
  • 승인 2017.12.14 11:08
  • 댓글 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각기행]수제 돈가스로 고객늘려가는 커피 전문점 조치원 캣츠 웰
   캣츠 웰 조치원점에서 수제 돈가스를 점심 메뉴로 개발, 고객들로 부터 맛있는 돈가스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에 소개하는 맛 집은 수제 돈가스 전문집이다.

맛에서 여느 집과는 다르게 손으로 만들었다는 걸 확연하게 느끼게 하면서 가격 면에서도 그렇고 덤으로 나오는 커피, 또한 맛이 있어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다.

세종시 조치원읍 죽림로 40에 위치한 ‘커피 캣츠 웰’이다. 지난 번 지방 선거에서 새누리당 소속으로 시의원을 출마했던 김광운씨 부부가 경영하는 커피 전문집이다.

여기에 김광운 사장이 수제 돈가스를 취급하면서 ‘가볍게 점심을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점차 입소문이 나고 있다. 커피 전문점 특유의 깔끔한 내부 장식이 있는 곳에서 먹는 수제 돈가스는 분위기와 함께 보는 맛을 더 높혀주고 있다.

이곳에서 취급하는 메뉴는 수제 돈가스를 비롯해서 뚝배기 짬뽕 파스타 씨 푸드 토마토 파스타, 피자 등 6가지. 이 가운데 대표적인 것은 단연 수제 돈가스다.

김 사장이 직접 배워서 익힌 돼지고기를 두드려서 비린내가 나지 않게 만드는 비법과 함께 소스를 개발해 이 집만의 고유한 맛을 만들어내고 있다. 일반 돈가스의 경우 바싹 거리는 밀가루 튀김 속에 들어있는 돼지고기 맛을 주지만 캣츠 웰은 조금 다르다.

튀김 밀가루와 돼지고기가 분리되지 않고 하나가 된 듯한 식감을 주고 있다. 돼지 고기 냄새는 완전히 잡혔고 올려진 소스 맛도 유달랐다. 맛 감정을 위해 시식에 참여한 사람들은 이구동성으로 “돈가스는 괜찮다”는 평가를 내렸다.

   파스타 맛도 먹을 만했으며 뚝배기 짬뽕 파스타는 우리 식성에 맞게 얼큰한 맛을 냈다.

사장의 정성과 노력이 맛에 들어가 있었다고나 할까. 가격도 7,500원으로 좋았다. 다른 음식도 마찬가지지만 식후 1천원이면 사향 고양이가 맛을 내주는 커피가 나온다.

파스타의 경우 뚝배기 짬뽕 파스타가 먹을 만했다. 얼큰한 맛을 면과 조화시켜서 개발한 메뉴다. 뚝배기에다 홍합, 새우 등을 넣어 약간은 매콤한 맛을 내게 만들었다. 씨푸드 토마토 파스타와 맛의 차별화가 적다는 게 조금은 아쉽지만 그것도 역시 괜찮았다.

김광운 사장은 “우리 집에 오시는 손님은 부담없는 가격에 점심을 드실 수 있도록 모시고 있다” 며 “줄서서 기다리는 손님이 있을 정도로 정성들여 만드는 것이 목표이며 수제 돈가스 중심으로 꾸준히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평일 오전 10시30분에 문을 열고 밤 11시까지 영업을 한다. 첫째, 셋째 일요일은 휴무다. 주차공간은 점심 시간에는 바로 앞 주차장과 도로변을 이용할 수 있어 불편하지 않다. Tel: 044-868-9099 H.P: 010-2972-8899

   수제 돈가스는 돼지고기 냄새를 없애고 고유의 소스를 만들어 맛을 내고 있다.
커피 전문점이어서 깔끔한 인테리어가 돈가스 맛을 더해주고 있다.  양식을 먹으면 1천원에 맛있는 커피를 먹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세종사랑 2017-12-14 22:16:05
한상가득 다양한 맛 볼 수 있는 착한가격
수제 돈가스 맛 자꾸 생각나네요.
뚝배기 짬뽕 파스타 일품입니다. ~^^

윤채마미 2017-12-14 21:17:28
앗!!! 제가 젤 좋아하는 메뉴가 돈까스인데~
게다가 이 집 한번 가봤던 곳인데 너무 반갑네요^^
미각기행 기사에는 첫번째로 댓글 잘 남기는 애독자 인데.
오늘은 제가 좀 늦었네요 ㅎㅎ
이 집 맛있더라구요. 저 돈까스 좋아하는거 아는 지인이
직접 데려가서 사주셔서 더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지나는 길에 언제 한번 재 방문해서 파스타도 먹어봐야 겠어요.

오오오 2017-12-14 17:50:35
김광운 사장님 !!! 돈까스 맛있습니다....배고프네요

도안 2017-12-14 17:05:43
수제돈가스도 맛있겠지만 커피도 더 맛있을 것 같아요

김은혜 2017-12-14 14:59:34
뚝배기 짬뽕 파스타 맛이 궁금해요
가격이 부담없어서 이것저것 먹어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