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선거 꼭 투표합시다
대통령 선거 꼭 투표합시다
  • 우종윤 기자
  • 승인 2012.11.21 09:0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 선관위, 시내 곳곳에 홍보물 설치, 투표 참여 캠페인

   세종시 상징인 BRT외벽에도 세종시 선관위의 대통령 선거 홍보물이 부착되었다.
오는 12월 19일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세종시 선거관리위원회에서 대대적인 홍보에 들어갔다.

이미 지난 15일 연기 4거리에 홍보 탑을 설치, “당신의 투표가 대한민국을 만듭니다”라는 구호를 내걸고 대선투표를 독려하는 것을 비롯 선거일 홍보 프랑카드를 세종시내 곳곳에 내걸었다.

이와 함께 세종시 상징 차량인 BRT 외벽에 역시 선거날짜를 명시한 홍보물을 부착했고 지난 달 29일 개통된 세종시 우회도로 빗돌터널 진,출입구에도 대선날짜를 적은 입간판을 설치했다.

세종시 선관위는 대통령 선거가 20여 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정책 중심의 올바른 선거 분위기를 조성하고 투표율 제고를 위해 대중교통인 BRT와 시내버스 차량 외부 및 내부에 홍보물과 홍보 동영상을 내보내고 있다.

세종시 선관위 한 관계자는 “대통령 선거에 대한 유권자의 관심을 높이고 선거 관련 정보 제공을 위해 다양한 방법을 동원해 홍보를 하고 있다” 며 “국민 모두의 관심과 참여 속에 이번 대통령 선거가 선진 선거문화 정착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기 4거리에 설치된 홍보탑
   세종시청 앞에 걸린 프랑카드
   빗돌 터널 입구에 걸린 대통령 선거 홍보물
   첫마을 BRT 승강장 주변에 있는 대통령 선거 홍보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K 2012-11-22 08:11:36
세금낭비에 전형적인 사례이다.
실질적인 효과는 거의 없고 선관위 공무원들 자신들만의 홍보치적용 예산 낭비일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