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미래도 포레스트', 단지특화 설계로 차별화
'세종 미래도 포레스트', 단지특화 설계로 차별화
  • 우종윤 기자
  • 승인 2014.11.10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지내 풍부한 녹지공간은 물론 어린이 물놀이터 공간으로 주부들에게 인기

   8일부터 선착순 분양에 들어간 미래도 포레스트가 소비자들로 부터 관심을 불러오면서 호응을 얻고 있다.
세종시 대표 생활권에 어울리는 명품 단지로 설계
11월 8일 선착순 분양을 시작한 “세종 미래도 포레스트”가 단지특화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세종시 1-4생활권 L 5~8블록을 선착순 분양중인 “세종 미래도 포레스트”는 단지내에 중앙도로를 양편으로 해서 각 블록마다 조깅과 산책을 즐길 수 있는 웰빙 산책로와 휴게시설 등을 갖추었으며, 수령이 오래된 소나무를 식재하여 단지내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계획되었다.

아울러 다양한 테마를 주제로 블록 평균 43%를 녹지로 조성하여 주민들에게 웰빙생활을 누릴 수 있게 하였다. 어린이 놀이터는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물놀이터로 계획되어, 아이들은 물론 주부들에게도 상당한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뿐 아니라 자칫 소홀할 수 있는 포장공사에도 품질을 개선하여 주변과 어울리는 색상을 연출하였고, 투수성이 우수한 재질을 사용하므로서 우천시에도 신속한 배수를 통해 언제든지 산뜻하고 쾌적한 산책과 조깅을 즐기도록 하였다

공정율 80%를 넘긴 ‘세종 미래도 포레스트’ 는 선시공 후분양 방식을 통해 단지여건 및 입지 등을 직접 확인하고 선택할 수 있는 강점도 가지고 있다. 실제 입주 시 설계나 조경의 차이가 없기 때문에 소비자는 확신을 갖고 후회 없는 선택을 할 수 있다.

분양가는 주택형별 기준층 기준 787~822만원으로, 최근 주변 아파트 분양가 대비 저렴하여 내집 마련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절호의 기회가 될 수 있다.

“세종 미래도 포레스트”는 11월 8일부터 84㎡ 617세대, 99㎡ 106세대 총 723세대를 선착순 분양 예정이며, 입주는 2015년 6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 1644-188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