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 水”,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브랜드대상 수상
“It's 水”,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브랜드대상 수상
  • 대전시상수도사업본부
  • 승인 2013.09.30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리서치 조사결과, 수돗물 부문 브랜드대상 수상

 대전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본부장 황재하)에 따르면 대전의 수돗물 이츠수(It’s 水)가 (사)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한 『제 7회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대상』수돗물 부문으로 선정, 9. 27일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은 글로벌위기와 경제의 불확실성 속에서도 브랜드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신뢰받는 부문별 브랜드를 선정․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소비활동을 위한 정보제공과 브랜드 가치상승으로 건강한 브랜드를 보급하고자 (사)한국브랜드경영협회에서 제정한 상이다.

 금번 브랜드 대상 선정은 한국리서치에서 지난 8. 27 ~ 9. 6일까지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도시 20세이상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부문별 품질 및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도 조사와 학계, 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종합평가를 거쳐 선정됐다.

 (사)한국브랜드경영협회(KBMA)에 따르면 40개 부문에 대하여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을 선정하였으며, 수돗물 부문에 대한 리서치는 지역별 수돗물에 대한 선호도와 선진화 수질관리 및 시설운영, 사회기여도 측면에서 대전시가 높이 평가 받아 선정되었다고 말했다.

 상수도사업본부 관계자는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대상 수상으로 우리시 수돗물의 우수성과 인지도를 한층 높이는 기회가 되었다며 “안전하고 깨끗한 이츠수(It’s 水)의 음용률을 높임으로써 소비자의 신뢰를 받는 대전의 수돗물 이츠수(It’s 水)로 책임과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