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첫 스탬프투어 동참할 기념품 공급업체 찾습니다
세종시 첫 스탬프투어 동참할 기념품 공급업체 찾습니다
  • 이미은 기자
  • 승인 2024.04.05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식점·카페가 대상… 4월 11일까지 이메일로 접수
1만원어치 기념품(바우처) 제공할 수 있는 업체여야

세종시문화관광재단은 5월로 예정된 세종시 스탬프투어를 앞두고 완주자들에게 제공할 기념품 공급업체를 오는 11일까지 공개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세종시에서 처음으로 추진되는 스탬프투어의 성공적 안착을 돕고 지역경제 활성화까지 이끈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재단은 이달 말 기념품의 안정적 공급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공급업체를 10곳 이내로 선정할 예정이다. 

신청 자격은 세종시에 있는 음식점과 카페로, 1만원어치 기념품(바우처)을 제공할 수 있는 업체이다. 신청 방법은 재단 누리집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한 다음 작성한 뒤 이메일(je.ryu@sjcf.or.kr)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세종시 스탬프투어’는 국립세종수목원, 금강보행교, 세종호수공원 등 세종시 주요 관광지 15곳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자들은 대상지 중 3곳 이상을 GPS 기반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방문한 것을 인증하면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5월 11일로 예정된 세종낙화축제와 동시에 시작된다. 

박영국 대표이사는 “세종시 스탬프투어를 추진하는데 동참할 지역업체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며 ”향후 스탬프투어 활성화를 위해 완주자들에게 제공할 기념품을 식음료 외에도 다양한 분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재단 누리집(sjcf.or.kr) 또는 재단 관광사업팀(☎ 044-850-052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