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월 세종시에 여행 오면 각종 할인 혜택 드려요”
“2~3월 세종시에 여행 오면 각종 할인 혜택 드려요”
  • 류용규 기자
  • 승인 2024.02.20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 문화관광재단, ‘여행가는 달’ 캠페인에 지역 여행관련 업체들과 참여
세종 호텔 2곳, 인증샷 SNS 업로드 땐 조식 50% 할인 - 객실 25% 깎아줘
전동면 ‘베어트리파크’, 3월 23~31일 봄 식물 구매 관광객들에 20% 할인
봄철 베어트리파크 내부 풍경 (사진=세종시문화관광재단)

20일부터 3월 31일까지 세종시로 여행을 오면 각종 할인 혜택이 쏟아진다.

세종시문화관광재단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20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하는 2~3월 ‘여행가는 달’ 캠페인에 세종시에 있는 여행 관련 업체들과 함께 참여한다고 밝혔다.

재단에 따르면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세종’은 소셜미디어(SNS)에 필수 해시태그(#코트야드세종 #여행가는달)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 하면 호텔 투숙객들에게 조식(아침식사) 50% 할인 혜택을 준다.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호텔세종’은 스탠다드 객실 25% 할인(공시가 기준) 혜택과 1시간 퇴실 시간 연장(late check-out)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전동면에 있는 ‘베어트리파크’는 3월 23일부터 31일까지 봄 식물을 구매하는 관광객들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재단은 이외에도 세종시에 세종호수공원, 금강보행교(이응다리), 국립세종수목원, 고복저수지, 조천변 벚꽃길 등 봄 날씨를 한껏 즐길 수 있는 관광지들이 많다고 관광객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재단 관계자는 “여행가는 달 캠페인을 통해 관광매력도시 세종의 봄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기회로 삼겠다”고 말했다.

봄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세종 대표 명소 등 다양한 SNS 스팟 정보는 세종관광 공식 계정(인스타그램@visitsejong_)에서도 소개할 예정이라고 재단은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