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연숙 세종맘카페 대표, 새해 첫 아너 가입
정연숙 세종맘카페 대표, 새해 첫 아너 가입
  • 김중규 기자
  • 승인 2024.01.29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너 소사이어티 31호... 나눔으로 행복한 세종시 기부문화 활성화 앞장서
세종맘카페 정연숙 대표가 세종시 고액기부자 모임 아너 소사이어티 31호에 가입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은 좌부터 박준호 ㈜키움 대표(세종 23호), 서영석 세종시 한글빵 대표(세종 29호), 최민호 세종시장, 정연숙 대표, 박상혁 세종모금회장(세종 14호), 김윤회 세종 아너 모임 대표(세종 3호)가 가입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종맘카페 정연숙 대표(사진 왼쪽에서 네번째)가 세종시 고액기부자 모임 아너 소사이어티 31호에 가입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종시 새해 첫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이 탄생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따르면 정연숙 세종맘카페 대표가 세종시 고액기부자 모임 아너 소사이어티 31호에 25일 가입했다.

정연숙 대표는 그동안 기부활동을 꾸준히 해왔으며 기존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들의 권유에 따라 이번에 가입을 하게 됐다. 

정 대표는 수해 및 화재피해 등 지역 내 어려운 일이 생길 때 마다 직접 모금회를 찾아와 성금을 기탁했으며 겨울에는 쌀과 함께 김장김치를 손수 만들어 전달하는 등 매년 지역 곳곳을 살피며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세종맘카페는 2018년 5월 단체모임 나눔캠페인 세종시 나눔리더스클럽 2호에 가입, 기부하고 있다.

정연숙 대표는 “지역을 위해 헌신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아너 소사이어티 클럽에 가입하게 돼 영광”이라며 “아너 회원들과 함께 지역사회 문제 해결을 함께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