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이웃돕기 희망성금 잇따라 기부
세종시 이웃돕기 희망성금 잇따라 기부
  •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 승인 2024.01.26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세종공장·KCC글라스, ㈜장남 성금 전달식 전개

세종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희망2024나눔캠페인 성금이 잇따라 답지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상혁, 이하 세종모금회)에 따르면 세종시청 접견실에서 희망2024나눔캠페인 성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KCC글라스 세종공장은 김선덕 공장장, 서준영 차장이 참석한 가운데 희망성금 3천만원을 전달했다.

이어 KCC 세종공장은 윤석헌 공장장, 강창락 팀장, 최인호 과장이 참석한 가운데 희망성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

KCC 세종공장은 2019년부터 세종시 취약계층 긴급지원비와 소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지정기탁하여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앞장서 오고 있다.

주식회사 장남에서는 이은형 세종시주민생계조합장, 임헌경 장남대표, 임재덕 상무가 참석한 가운데 희망성금 2천만원을 전달했다.

행복도시 건설로 생활터전을 내준 원주민들로 구성된 세종시주민생계조합이 운영하고 있는 장남은 지난 2019년부터 세종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연말 이웃돕기 성금을 참여해 오고 있다.

박상혁 세종모금회장은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을 생각해 주시고 이렇게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보내주신 기부자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보내주신 성금은 취약계층과 복지사각 및 위기상황에 몰린 어려운 이웃을 위해 투명하고 공정하게 사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