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소정면 신임 의용소방대장에 한천훈
세종시 소정면 신임 의용소방대장에 한천훈
  • 류용규 기자
  • 승인 2024.01.21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소정면사무소에서 이·취임식 열려
이진호 조치원소방서장·강준현 국회의원 등 100여명 참석
지난 19일 열린 세종시 소정면 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에서 내빈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 다섯 번째부터 강준현 국회의원, 한천훈 취임 대장, 김경태 이임 대장. 

세종시 조치원소방서(서장 이진호)는 지난 19일 소정면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소정면 남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강준현 국회의원, 김충식 세종시의회 부의장 등 기관·단체장을 비롯한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원 및 가족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소방서에 따르면 이임하는 김경태 소정면 남성의용소방대장은 지난 2006년 임명돼 각종 재난 현장에서 동료 대원들과 협력하며 지역주민들의 안전을 지켜 왔다.

새롭게 취임하는 한천훈 대장은 지난 2013년 의용소방대원으로 임명돼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서도 시민의 안전을 위해 봉사를 했다.

한천훈 대장은 “대원들과 한마음 한뜻으로 합심해 지역에서 신뢰받는 의용소방대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지역의 안전지킴이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진호 서장은 “지역의 크고 작은 재난 현장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해 주신 김경태 전임 대장께 감사하다”며 “새로 취임하는 한천훈 대장을 선두로 지역주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