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교육청, 읍·면 방과후학교 순회강사 약 40명 모집
세종시교육청, 읍·면 방과후학교 순회강사 약 40명 모집
  • 류용규 기자
  • 승인 2024.01.17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0여개 프로그램… 18일부터 1월 24일 정오까지 지원서 접수
세종시교육청 표지석
세종시교육청 입구 표지석

세종시교육청은 2024학년도 1학기 읍·면지역 방과후학교 순회강사 약 40명을 2차로 모집한다.

시교육청에 따르면 과학실험 등 60여 개 분야 강사를 선발하는 이번 읍·면지역 방과후학교 순회강사 2차 모집의 지원서 접수는 18일부터 오는 24일 낮 12시까지이다. 

자격 조건은 관련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을 전공하거나 기술·기능, 자격, 경력을 보유하고 학생 지도에 결격사유가 없는 사람이다.

희망자는 세종시교육청 누리집에서 새소식·인사・채용→구직(인력자원)→순회 강사→읍·면지역 지원서 등록의 순서로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

‘읍·면지역 방과후학교 순회강사 지원 사업’은 교육청이 조치원읍과 9개 면에 있는 여러 초·중등학교를 순회하며 방과후학교 수업을 운영할 강사를 일괄채용한 뒤 읍·면지역 학교가 운영하는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교육청 정책기획과 학교교육지원센터 담당자(☎ 044-998-2951)에게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백윤희 교육청 정책기획과장은 “읍면지역 방과후학교의 내실 있는 운영을 위해 강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며 “올해에도 읍면지역 학생들이 다양하고 특색있는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에 참여, 양질의 방과후학교 수업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