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정,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협업 팝업스토어 개최
한수정,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협업 팝업스토어 개최
  •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 승인 2024.01.10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회원 70만명 대상 반려식물 문화 확산에 나서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이사장 류광수)은 오는 2월 25일까지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설악 쏘라노(강원 속초시)에서 반려식물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지난해 10월 국립세종수목원이 개최한 반려식물 키트 품평회에서 수상한 기업 6곳이 참여해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투숙객 대상으로 운영한다.

투숙객들은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정원소재(가드닝용품), 반려식물, 반려식물 키트 등 구매와 더불어, 현장에서 나만의 반려식물을 직접 만들어 보는 체험도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웹사이트(www.hanwharesor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투숙객들에게 숙박뿐 아니라 반려식물 및 반려식물 키트 체험과 같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류광수 이사장은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의 협업을 통해 수목원이 아닌 새로운 장에서의 반려식물 문화 확산 기회를 마련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행사가 반려식물 산업계 민간 기업들에게 신규 고객을 유치할 좋은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수정은 2021년부터 반려식물 산업계 활성화를 위해 박람회, 품평회, 산업전 등을 진행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