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대-건양사이버대-경찰대학, 협력과 교류위한 MOU 체결
건양대-건양사이버대-경찰대학, 협력과 교류위한 MOU 체결
  • 건양대학교
  • 승인 2023.12.19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김용하 건양대총장, 김수환 경찰대학 학장, 이동진 건양사이버대총장
왼쪽부터 김용하 건양대총장, 김수환 경찰대학 학장, 이동진 건양사이버대총장

건양대학교(총장 김용하)는 18일 오후 건양대 대전 메디컬캠퍼스 죽헌정보관에서 건양사이버대학교(총장 이동진), 경찰대학(학장 김수환)과 함께 상호발전을 위한 협력과 교류를 활성화하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건양대 김용하 총장, 건양사이버대학 이동진 총장, 경찰대학 김수환 학장을 포함해 3개 대학 주요 관계자가 모인 가운데 열린 이날 협약식에서는 ▲학술, 정보, 교육시설, 인력 등의 상호 교류 ▲각종 교육, 연구사업의 공동 참여 및 지원 협력 ▲교육 및 연구 장비, 시설의 공동 활용 등을 골자로 하는 업무협약이 맺어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건양대의 인적·물적 교육 인프라와 건양사이버대의 온라인 학습 노하우, 경찰대의 치안 분야 전문지식이 공유됨으로써 향후 경찰 및 치안 관련 역량있는 인재양성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건양대는 특히 국방경찰행정학부, 스마트보안학과 등 경찰대학과 공통분모를 가지고 있는 학과의 인적·학술 교류를 강화할 계획이다.

김용하 건양대 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3개 기관이 가지고 있는 강점을 공유하는 한편 공통의 관심사에 대한 공동연구 및 학술교류를 통해 함께 발전해나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