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청 출입기자단, 취약계층 위한 희망성금 기탁
세종시청 출입기자단, 취약계층 위한 희망성금 기탁
  • 류용규 기자
  • 승인 2023.12.05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개사 기자단 이은파 대표 등 36명,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전달
세종시청 출입기자단이 희망2024나눔캠페인 희망성금을 기탁했다. (왼쪽부터) 이경아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박상혁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이은파 세종시청 출입기자단 대표, 이용준 부대표.

세종시청 출입기자단이 희망2024나눔캠페인 성금을 5일 기탁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상혁)는 이날 오후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실에서 박상혁 회장, 이은파 세종시청 출입기자단 대표, 이용준 출입기자단 부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희망2024나눔캠페인 성금 100만원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에 조성된 성금은 세종시청 출입기자단 21개 회원사 기자 36명이 십시일반 성금을 모아 세종시 사랑의온도를 올리는데 동참하고자 기부한 것이다.

이은파 대표는 “세종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희망캠페인에 적극적인 홍보를 비롯하여 기자들과 함께 십시일반 동참하면서 나눔의 기쁨을 몸소 체험하고자 참여하게 되었다”며 “많은 시민들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면 그 마음과 뜻이 더욱 소중한 의미를 담아 더 좋은 기사로 널리 전파할 것 같다”고 소감을 말했다.

박상혁 회장은 “언론인들이 희망캠페인 홍보만으로도 많은 도움을 주시는데 이렇게 기부까지 참여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연말 캠페인에 차곡차곡 모인 성금이 배분되는 일련의 과정까지 관심 있게 지켜봐 주시고 투명성을 높이는데 함께 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지난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희망2024나눔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성금은 전액 세종시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된다. ☎ 044-863-54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