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대전세종지부, 나눔문화위한 좋은이웃어린이집 세미나가져
굿네이버스 대전세종지부, 나눔문화위한 좋은이웃어린이집 세미나가져
  • 한오희 기자
  • 승인 2023.11.07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 67개 어린이집 원장과 3개 기업 대표 및 임원 참여, 나눔 주제로 토론회 진행
굿네이버스 대전세종지부,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좋은이웃어린이집 세미나 ‘나눔이야기’ 진행 사진
굿네이버스 대전세종지부는 3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좋은이웃어린이집 세미나 ‘나눔이야기’ 를 진행했다. 

굿네이버스 대전세종지부은 3일 세종국책연구단지 중강당에서 좋은이웃어린이집 세미나 ‘나눔이야기’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는 굿네이버스 대전세종지부 유아전문위원을 비롯한 세종 지역 내 67개 어린이집 원장 및 기업 대표들이 참석했으며 굿네이버스 유아 교육 및 국제교류 사업 소개와 더불어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는 유아 국제교류 사업을 중심으로 진행되어 굿네이버스 방글라데시 Mainul 대표의 국제교류 사업 소개가 진행됐다. 또한, 이미정 위원장(솔비타어린이집)과 이순희 위원(다원어린이집)의 나눔에 대한 의미를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

이미정 위원장은 “이번 행사에 관심 가져주시고 참석해주신 원장 및 내빈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며, “이번 행사를 통해 세종 지역 안에 나눔 문화가 확산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손기배 굿네이버스 대전세종지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세종 지역 내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해주신 어린이집 원장님들과 기업 관계자들께 감사드린다” 며, “앞으로도 국내외 아동들이 행복하게 살기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