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테니스 레슨 신청하세요… 고향사랑기부 하신 분만”
세종시 “테니스 레슨 신청하세요… 고향사랑기부 하신 분만”
  • 류용규 기자
  • 승인 2023.10.05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조치원체육공원 테니스장에서
20명 한정 선착순… 고향사랑이음 누리집서 답례품 신청하면 돼
세종시청 테니스팀 
지난해 전국체전에 참가한 세종시청 테니스팀 선수와 지도자들 (사진=세종시)

세종시는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중 하나인 ‘세종시청 테니스 대표팀과 함께하는 테니스 레슨’을 오는 20일 진행한다. 

시에 따르면 이번 테니스 레슨은 참여 인원은 20명으로 제한된다. 국가대표가 포함된 세종시청 소속 선수들에게 레슨을 받고 싶다면 20명 이내에 들어가야 한다는 것.   

이번 테니스 레슨은 오는 20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조치원체육공원 테니스장에서 열린다.

참여 방법은 인터넷 고향사랑이(e)음 또는 전국 농협 창구를 통해 세종시에 기부하고, 고향사랑이음 누리집에서 답례품으로 ‘세종시청 테니스 대표팀과 함께하는 테니스 레슨권’을 선택하면 된다고 세종시는 안내했다.

지난 2011년 창단된 세종시청 테니스팀은 현재 테니스 국가대표로 활약 중인 남지성·홍성찬을 비롯해 이덕희·신산희 등 국내랭킹 상위권 선수들과 코치진을 포함해 11명으로 구성돼 있다.

세종시청 테니스팀은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남자 단식 및 복식 동메달과 ‘2023년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 단식 우승을 기록하는 등 국내외 정상급 실력을 입증했다.

시는 지난 상반기에도 세종시청 테니스 대표팀과 함께하는 테니스 레슨을 진행한 바 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고향에 대한 건전한 기부문화 조성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시행하는 제도로, 기부금은 ▲취약계층 지원 ▲청소년 육성·보호 ▲문화·예술·보건 등 증진 등에 쓰인다.

세종시 외 거주자가 세종시에 일정액(500만원 이내)을 기부하면 세액공제 혜택과 기부액의 30%(최고 150만원 범위) 내에서 지역특산품 등 답례품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