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베어트리파크, 추석 연휴 ‘무료 체험과 나눔’
세종시 베어트리파크, 추석 연휴 ‘무료 체험과 나눔’
  • 김강우 기자
  • 승인 2023.09.25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엿새간 무료 나눔과 체험 등 이벤트 진행

세종시 전동면에 있는 베어트리파크는 추석 연휴인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방문객을 대상으로 먹이주기 무료체험과 화분 무료 나눔, 전통 놀이 체험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

베어트리파크에 따르면 추석 연휴 첫 3일간은 화분 무료 나눔을 진행한다. 매일 100개씩 입장 순으로 나누어주며, 가을을 대표하는 꽃인 국화꽃을 준비했다.

먹이주기 무료체험은 나흘째인 10월 1일부터 시작, 연휴 마지막 날인 3일까지 이어진다.

3대가 함께 방문하는 가족을 대상으로 하루 100가족씩 체험권을 받을 수 있다.

동물 먹이주기는 100여 마리의 반달곰과 불곰, 수백 마리의 비단잉어에게 먹이를 주며 교감할 수 있는 체험으로, 어린이는 물론 어른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코스이다.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제기차기, 고리던지기, 말뚝이 떡 먹이기 등 다양한 전통놀이 체험 존도 마련한다고 했다.

베어트리파크 관계자는 "직접 재배한 호박과 예쁘게 물이 든 관엽식물 크로톤 등을 전시해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며 "정원의 코스모스가 개화해 가을의 분위기를 더해주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