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세종시당 당원들, 수해복구 성금 600만원
민주당 세종시당 당원들, 수해복구 성금 600만원
  • 류용규 기자
  • 승인 2023.07.28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민주당 세종시당의 수해복구 성금 전달식에서 (왼쪽 세 번째부터)홍성국 민주당 세종시당 위원장, 박상혁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강준현 국회의원, 안신일 세종시의회 의원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위원장 홍성국)은 28일 세종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찾아가 수해 복구를 위한 성금 600만원을 전달했다.

성금은 민주당 세종시당 당원들이 지난 19일부터 26일까지 8일간 모금 운동을 벌여 모은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전달행사에는 홍성국 위원장(세종시갑)과 강준현 국회의원(세종시을), 안신일 세종시의회 의원(장군면·한솔동)이 참석했다.

홍성국 위원장은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으신 분들의 조속한 피해 복구와 함께 평온했던 일상으로 돌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준현 의원은 “조속한 수해 복구가 필요한 만큼 정부가 하루빨리 추경을 편성하여 피해 복구와 지원에 총력을 기울여야 할 것이다. 더는 국민의 눈물을 외면해서는 안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종시는 지난 13일부터 18일까지 559.9㎜의 집중호우를 겪었다. 이로 인해 주택 및 도로 침수, 토사 유출, 수목 전도 등 약 400여 건의 피해가 발생해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