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일리드텍, 1억원어치 보도블록 기탁
삼일리드텍, 1억원어치 보도블록 기탁
  • 류용규 기자
  • 승인 2023.05.18 2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일리드텍-세종모금회-세종시보장위, 업무협약… 세종시 취약계층 지원
삼일리드텍이 세종시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보도블럭 1억원 상당을 기탁했다. 사진은 좌부터 서동민 세종시사회보장위원회 위원장, 박상혁 세종모금회 회장, 삼일리드텍 정효선 회장, 최민호 세종시장, 유재균 삼일리드텍 대표이사, 오용석 삼일리드텍 부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삼일리드텍이 18일 세종시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보도블록 1억원어치를 기탁하는 행사에서 (왼쪽부터) 서동민 세종시사회보장위원회 위원장, 박상혁 세종모금회 회장, 삼일리드텍 정효선 회장, 최민호 세종시장, 유재균 삼일리드텍 대표이사, 오용석 삼일리드텍 부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종시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에 삼일리드텍이 보도블록 1억원어치를 내놓았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상혁, 이하 세종모금회)는 18일 세종시청 접견실에서 삼일리드텍의 보도블록 전달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최민호 시장, 박상혁 세종모금회장, 서동민 세종시사회보장위원회 위원장, 삼일리드텍 정효선 회장, 유재균 대표이사, 오용석 부사장 등이참석한했다.

삼일리드텍은 1억원어치 투수블록을 기부하고, 세종사회보장위원회는 읍면동 대상자를 발굴한 다음 집 주변 설치작업을 통해 세종시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을 지원할 예정이다.

삼일리드텍, 세종모금회, 세종시사회보장위원회 3개 기관은 또 원활한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투수블록은 빗물 등 물이 통과하는 우수한 투수성과 내구성, 자연석 표면층을 가지고 있다.

또 미려하고 친환경적 경관 조성이 가능한 블록으로, 복사열에 의한 노면의 온도저하 기능이 있고 빗물 투과 기능으로 하수 유입량 감소가 가능하며 배수기능을 통한 환경 친화적인 도시 정비기능 효과가 있다는 것.

유재균 대표이사는 “취약계층 주거환경이 많이 열악한 것을 알고 있어서 친환경 보도블록을 지원해 대상자들의 주거 환경개선과 안전을 확보하는 차원에서 기부를 결심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환경과 안전에 좋은 투수 보도블럭을 통해 세종시 어려운 이웃들이 쾌척하고 안전한 보행을 하기를 소망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