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신임회장 박현숙 당선
세종시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신임회장 박현숙 당선
  • 김강우 기자
  • 승인 2023.04.26 17:2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오후 세종시교육청 대회의실서 총 69명 투표, 29표 득표
박현숙 신임회장

“흐르는 물은 썩지 않습니다. 고인 물이 되지 않게 잘 흘러 가겠습니다.”

26일 세종시교육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세종시 학교운영위원장 협의회장 선거에서 당선된 박현숙 신임 회장은 이렇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날 박현숙 신임 회장은 총 69명의 선거인단이 투표에 참여한 가운데, 29표를 획득해 당선됐다.

신임 박 회장은 ”어디든 맡겨주신 자리에 있기만 했는데 여기까지 오게 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투표해준 위원장들에게 인사를 한 뒤 ”선관위를 맡아 수고해주신 위원장님들과 임원들께도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또 그는 ”함께 배에 승선해주시고 키도 잡아주시고, 바람도 막아주시면 좋겠다“면서 ”지혜도 모아주실 임원진들을 모셔야 한다“며 많은 사람들이 임원에 지원해 주기를 기대했다.

박 회장은 이어 ”앞으로 어떤 안건이 나오든 새로 꾸려질 임원진과 함께 앞장서 잘 해 나갈 테니 함께 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세종 장영실고등학교 운영위원장, 세종시 운영위원장협의회 수석부회장, 세종시 시민주권회의 건설교통분과 위원, 반곡중학교 학부모회장, 세종학부모연합회 중등 부회장 등을 역임했다.

한편, 감사는 이순주(한솔초), 김창연(반곡중) 후보가 선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구우혹 2023-04-28 13:48:20
학운위는 위원장 자신이 소속된 단위별 운영위 기능과 역할에 충실 하기에도 여러면에서 부족합니다. 학운위 단체를 만들어 운영하고자 하는 의도가 얼마나 순수할까ㅛ...그들의 대부분 주장 ...은 시민을 대표한 시의원의 역할인 경우가 대부분이겠고 국회의원들이 하는 것이 상식적이지요 임원에 당선되어 ㄱ교육감과 차 한잔 마시게 되는 것만으로 그들 개인의 사회적 위상이 제고되는 건가요..동대표 회장 새종시 연합회나 학교운영위 연합회의 존재이유에 여러 의문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