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문화예술회관 ‘더 브릭투어 in 세종’ 성료
세종문화예술회관 ‘더 브릭투어 in 세종’ 성료
  • 문지은 기자
  • 승인 2023.03.07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방학 특별체험전으로 진행, 4주간 9000여명 다녀가
겨울방학 특별체험전으로 진행된 '더브릭투어in세종' 전시회에 많은 관람객이 몰려 성황리에 종료됐다.
겨울방학 특별체험전으로 기획된 '더브릭투어in세종' 전시회에 관람객들이 몰려든 모습.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률)은 겨울방학을 맞아 기획한 세종문화예술회관 특별 체험전 ‘더 브릭투어 in 세종’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7일 밝혔다.

재단에 따르면 지난 1월 26일부터 2월 26일까지 4주간 세종문화예술회관(조치원읍) 전시실에서 진행된 ‘더 브릭투어 in 세종’에 세종과 대전·충남·충북 등에서 어린이와 학부모들 9000여명이 방문했다.

이번 전시는 브릭 아트 테마파크 ‘브릭캠퍼스’의 축소형 투어 프로젝트로서 올 겨울 세종시에서 첫 선을 보이며 브릭을 이용한 여러 아트 작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 ▲마이 갤러리(나만의 브릭 아트 작품 만들기) ▲브릭 말풍선 포토존 ▲화이트 시티(미래의 도시 만들기) ▲대형 모자이크 월(브릭으로 벽 꾸미기) 등 직접 브릭 아티스트가 되어 작품을 만들어 볼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선보였다.

세종시문화재단은 이번 전시회를 시작으로, 시민들에게 다양한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장르의 기획 공연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