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세종본부, 세종필밧데리 나눔현판 전달
초록우산 세종본부, 세종필밧데리 나눔현판 전달
  • 문지은 기자
  • 승인 2023.02.09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규필 대표, 배터리 할인매장 운영하며 6년째 어린이재단 후원 중
박미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세종본부장(왼쪽)이 이규필세종필밧데리 할인매장 대표(오른쪽)에게 나눔현판을 전달하고 있다.
박미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세종본부장(왼쪽)이 이규필 세종필밧데리 할인매장 대표(오른쪽)에게 나눔현판을 전달하고 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세종지역본부(본부장 박미애)는 8일 세종필밧데리할인매장(대표 이규필)에 나눔현판을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세종필밧데리할인매장은 금남면에 본점을 둔 배터리 할인매장으로, 부강면과 조치원읍에 각각 2호점과 3호점을 운영하고 있다.

6년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후원 중이라는 이규필 대표는 “어려운 아이들을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것을 꾸준히 할 뿐”이라며 “모든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미애 본부장은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오래 동행해 주는 후원자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세종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잘 지원하겠다”고 답했다.

‘초록우산 나눔현판’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매달 어린이들을 위한 정기후원을 약정한 기업 및 사업자, 단체 등에게 전달하는 기념 현판이다.

후원에 참여하려는 개인이나 법인, 단체 등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세종지역본부(☎ 044-865-5527)로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