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세종종합청소년센터, ‘겨울방학특강’ 개강
남세종종합청소년센터, ‘겨울방학특강’ 개강
  • 문지은 기자
  • 승인 2023.01.09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리·스포츠·공연예술·공예·인문과학 등 5개 분야 총 16개 강좌 개설
접수기간 17~26일 선착순 마감, 운영기간 1월 31일~2월 17일 주2회
남세종종합청소년센터 겨울방학 특강 안내 웹자보
남세종종합청소년센터 겨울방학 특강 안내 웹자보

겨울방학을 맞아 남세종종합청소년센터는 ‘겨울방학특강’을 준비해 17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으로 선착순 접수받는다.

2023년 새해가 시작되고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되는 겨울방학을 위해 마련된 이번 특강은 요리·스포츠·공연예술·공예·인문과학 등 5개 분야 총 16개 강좌 개설된다.

접수대상은 세종시 거주·재학중인 9~19세 청소년으로 강좌당 연령제한은 상이하다.

접수는 청소년정보 포털사이트 ‘누리다’에서 가능하며 기간은 17~26일까지다.

프로그램 운영기간은 31일~내달 17일까지 3주이며 주2회 총 6회의 강좌가 진행된다.

이번에 개설된 강좌는 요리분야에 ▲맛있는 도시락 만들기 ▲초보자를 위한 라떼아트 ▲핫초고밤&발렌타인데이초콜릿이며, 스포츠분야에 ▲베드민턴 ▲뉴스포츠 ▲힐링요가 강좌가 마련됐다.

공연예술분야에는 ▲뮤지컬, 생태를 노리하다 ▲K-POP댄스 ▲우크렐레, 공예예술분야에는 ▲나도현대미술아티스트 ▲뚝딱뚝딱 목공예 ▲디지털 드로잉(캐릭터디자인), 인문과학분야에는 ▲문학적 글쓰기와 토론 ▲디즈니 싱어롱 ▲창의로봇 만들기가 개설된다.

선착순에 따라 선발이 되면 안내문자에 따라 이후 과정을 진행하면 되고 취소자 발생 시 대기순반에 따라 추가접수가 가능하다.

정원 60% 미만 시 폐강될 수 있으며 기관의 사정에 따라 운영상황은 일부 변경될 수 있다.

프로그램 참가비는 무료이며 별도 재료비가 발생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남세종종합청소년센터로 전화문의(☎044-300-4984)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