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노인들도 십시일반 이웃돕기에 참여”
“세종시 노인들도 십시일반 이웃돕기에 참여”
  • 류용규 기자
  • 승인 2023.01.06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 희망2023나눔캠페인 성금 900만원 기탁
사)대한노인회 세종특별자치시지회(회장 장영)가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진행하는 희망2023나눔캠페인 성금 900만원을 기탁했다. 사진은 좌부터 한인석 부회장(조치원읍분회장), 장영 지회장, 박상혁 모금회장, 김해룡 부회장(1생활권분회)이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회장 장영)가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진행하는 희망2023나눔캠페인 성금 900만원을 기탁했다. 사진은 왼쪽부터 한인석 부회장(조치원읍 분회장), 장영 지회장, 박상혁 모금회장, 김해룡 부회장(1생활권 분회)이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어르신들이 십시일반 성금을 모아 세종시 나눔온도를 올리는데 동참합니다.”

대한노인회 세종시회(회장 장영)는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진행하는 희망2023나눔캠페인에 6일 성금을 전달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따르면 이날 오전 대한노인회 세종시회 지회장실에서 장영 지회장, 한인석·김해룡 부회장, 김은희 사무처장, 박철환 부장, 박상혁 세종모금회장, 이경아 사무처장이 참석한 가운데 ‘희망2023나눔캠페인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노인회에서는 세종시 경로당 회원들과 함께 십시일반 모은 성금 900만원을 전달했다.

세종노인회는 지난 2013년부터 총 10차례에 걸쳐 3400여만원의 성금을 전달해, 세종시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동참했다.

장영 지회장은 “매년 연말 이웃돕기 성금을 모금을 하는데 세종시 사랑의열매 나눔온도를 높이는데 동참하기로 했다”며 “세종시 노인들이 십시일반 성금을 모아 동참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