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 희망성금 기탁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 희망성금 기탁
  • 김중규 기자
  • 승인 2022.12.29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십시일반 모아 기탁 … 2017년부터 희망캠페인 참여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가 희망2023나눔캠페인 희망성금을 기탁했다.  사진 왼쪽부터 이경아 세종모금회 사무처장, 위성환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장, 안승주 차장이 성금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가 희망2023나눔캠페인 희망성금을 기탁했다. 사진 왼쪽부터 이경아 세종모금회 사무처장, 위성환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장, 안승주 차장이 성금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세종시 아름동에 위치한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가 희망2023나눔캠페인 희망성금을 전달했다.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는 가축방역과 수입축산물 검역 및 축산물 위생관리를 통해 국민의 안전과 국내 축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기관이다.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본부장 위성환)는 28일 11시 세종시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실을 방문하여 임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 286만 4천원을 전달했다.

가축위생바역지원본부는 지난 2017년부터 직원들과 함께 십시일반 성금을 모아 희망캠페인 성금 7회에 걸쳐 1,850여 만원의 성금을 기탁해왔다.

위성환 본부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사랑의온도탑 나눔온도 100도 달성에 함께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