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세종시민대학 집현전, 21일까지 강사 모집
2023년 세종시민대학 집현전, 21일까지 강사 모집
  • 류용규 기자
  • 승인 2022.11.07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인재평생교육진흥원, 인문교육·문화예술교육·실용교육 분야 25개 강좌

(재)세종인재평생교육진흥원(원장 박영송)은 내년도 ‘세종시민대학 집현전’에 참여할 강사를 21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진흥원에 뜨르면 이번 강사 모집은 1인 1강좌 제안 공모로 해 인문교육, 문화예술교육, 실용교육 분야의 ▲시민의 삶의 질의 높이는 강좌 ▲다양한 세대의 수요가 예상되는 참신한 강좌 ▲시민대학에 적합한 전문성을 갖춘 25개 강좌하는 것.

지원 자격은 관련 분야 학위소지자나 자격증 소지자로, 해당 분야에서 활동한 경력이 있는 사람이 신청할 수 있으며, 접수 방법은 진흥원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은 다음 21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고 말했다.

선발 절차는 1차 정량평가, 2차 정성평가, 3차 면접심사로 진행된다. 최종 선발된 강사들을 대상으로 올 12월 중 강좌소개 e콘텐츠(숏폼) 영상 촬영을 통해 수강신청 시 학습자들이 쉽게 학습 내용을 알고 수강 신청할 수 있도록 미리보기로 보여질 예정이라고 진흥원은 설명했다.

박영송 원장은 “우수한 강좌와 함께 시민들이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실력과 열정을 겸비한 많은 강사들이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모집내용은 (재)세종인재평생교육진흥원 누리집(http://www.sjhle.or.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궁금한 사항은 시민대학팀 전화(☎ 044-865-967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