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의 멋’과 아름다움 담은 사진 한번 보시죠
‘세종의 멋’과 아름다움 담은 사진 한번 보시죠
  • 류용규 기자
  • 승인 2022.11.06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 블로그 기자단 사진전, 7~18일 전시
1년간 엄선한 25점, 온·오프라인 전시회 병행
환호하는 세종시민. (사진=김태현 작)

세종시의 멋과 아름다움을 ‘2022 블로그 기자단 사진전’이 7일부터 18일까지 열린다.

이 기간 소개되는 사진은 25점으로, 모두 올해 세종시 블로그 기자단이 촬영한 것이다.

이번 사진전은 7일부터 11일까지 금강보행교(이응다리) 남쩍 입구에서, 14일부터 18일까지는 세종시청 1층 로비에서 각각 진행된다.

또 세종시청 누리집(www.sejong.go.kr)에 접속하면 온라인에서도 볼 수 있다.

대표적인 작품은 세종호수공원의 멋진 풍광을 담은 ‘우리집 앞뜰 공원’(노희완 작)과, 시민의 환한 미소를 잘 포착한 ‘환호하는 세종시민’(김태현 작) 등으로 세종시의 다양한 명소와 시민의 일상을 잘 표현한 사진들이라고 세종시는 밝혔다.

온라인에서는 작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오프라인 전시회에서는 방문객들에게 블로그 기자단의 사진 작품이 담긴 엽서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시는 말했다.

세종시 블로그 기자단은 블로그 채널을 활용해 시민의 시각에서 시의 주요 정책과 소식을 발 빠르게 전달하는 시민 대표 기자단으로, 올해는 제10기 총 20명이 왕성한 활동을 벌였다고 시는 소개했다.

이번 사진전은 블로그 기자단이 취재 과정에서 확보한 사진 작품 25점을 통해 세종의 다양한 멋과 블로그 기자단 활동을 시민과 함께 공유하겠다는 취지라는 것.

김병호 세종시 대변인은 “매년 블로그 기자단 활동을 통해 확보된 사진을 소재로 세종의 멋을 널리 알리고 있다”며 “세종시의 다양한 멋이 담긴 올해 블로그 기자단 사진전에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우리집 앞뜰 공원. (사진=노희완 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