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평초, 교육공동체 함께 즐긴 대평음악축제 성료
대평초, 교육공동체 함께 즐긴 대평음악축제 성료
  • 문지은 기자
  • 승인 2022.10.20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회 주관, 오디션 거쳐 선정된 노래, 댄스, 악기 연주 등 다양한 프로그램
학생들 음악적 소양 키우고 예술 활동 표현‧공유할 수 있는 배움의 장 마련
19일, 대평초등학교에서 대평음악축제가 열리고 있다.
19일, 대평초등학교에서 대평음악축제가 열리고 있다.

대평초등학교(교장 정영애)는 19일 교내에서 학생, 학부모, 교사, 지역사회 4주체가 함께 즐기는 ‘대평음악축제’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학생들의 음악적 소양을 기르고 예술 활동을 표현‧공유할 수 있는 배움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축제는 학생회가 주관하는 오디션을 거쳐 선정된 노래, 댄스, 밴드, 악기 연주 공연 등 열일곱 가지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대평초 졸업생의 찬조 댄스 공연, 학부모의 합주, 지역주민의 랩, 교직원 밴드 연주 등 다채로운 예술 행사가 무대를 빛냈다.

아름다운 공연에 관중들은 따뜻한 박수와 뜨거운 환호로 보답하며 학생, 학부모, 교사, 지역주민이 모두 함께 어우러져 축제를 즐겼다.

대평초 학생들은 축제를 통해 자신들의 숨겨진 소질과 재능을 발휘하며 자신감과 표현력을 향상시키고 음악적 소양을 기를 수 있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4학년 학부모는 “대평초 학생들의 넘치는 끼와 흥에 감탄하였고 졸업생, 학부모, 지역주민 모두 함께 어울리며 즐길 수 있는 행사여서 더욱 빛이 났던 것 같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