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곡동·집현동 소확행 플리마켓 참여자 모집
반곡동·집현동 소확행 플리마켓 참여자 모집
  • 문지은 기자
  • 승인 2022.10.14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오전 11시부터 반곡동 주민센터 야외광장서 진행
학부모 동반한 유치원생·초등생 90팀, 마술쇼 등 행사
세종시 반곡동 복합커뮤니티센터 전경(사진=행복청)
세종시 반곡동 복합커뮤니티센터 전경(사진=행복청)

반곡동 주민자치회는 반곡동·집현동 어린이를 대상으로 ‘소확행 플리마켓 참여자’를 모집한다.

대상은 반곡동과 집현동에 거주하는 유치원생·초등학생으로 학부모 동반이 필수다.

‘반곡동·집현동 어린이와 함께하는 소확행 플리마켓’에서는 어린이 장난감, 옷, 유아용품, 학용품, 공예품 등을 판매할 수 있다.

청결하고 파손이 없어 사용할 수 있는 물품을 판매할 수 있으나 책상 등 대형물품과 음식류 및 영업행위는 금지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어린이 및 학부모는 참가 신청서 및 개인정보처리동의서 각 1부를 반곡동 주민센터 3층 주민자치회 사무국 방문 신청해야 한다.

반곡동 주민센터 홈페이지 중 공지사항에서 접속 후 신청할 수 있으며 구글폼(https://forms.gle/2L6RkvrtCyRJqSQx5) 접속 후 제출하면 된다.

판매대 위치 등은 주민자치회에서 결정하며, 11시, 12시 30분, 오후2시 등 3부에 걸쳐 진행된다.

돗자리를 비롯해 판매를 위한 물품은 개별적으로 지참해야 하며 2가정당 테이블 1개가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반곡동 주민자치회 사무국(☎044-862-4928)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반곡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8월 주민총회를 열어 수루배와 새나루마을의 만남을 마을계획사업으로 선정한 바 있으며 1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반곡동 주민센터 야외광장에서 ‘어린이와 함께하는 소확행 플리마켓’을 진행한다.

서동혁 주민자치회장은 “지역의 어린이들이 이웃과 소통하고 경제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마을축제를 마련했다”며 “마술쇼와 풍선아트 등을 마련했으니 어린이들과 좋은 추억을 가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