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나눔리더스클럽 8호 탄생
세종 나눔리더스클럽 8호 탄생
  • 김중규 기자
  • 승인 2022.10.06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복덩이가족봉사단, 8번째 가입… 자녀와 함께 하는 봉사단 운영
세종시복덩이가복봉사단이 세종 나눔리더스클럽 8호에 가입하고 인증패를 전달 받았다. 사진은 양미영 단장(좌측)이 세종모금회 이경아 사무처장(우측)에게 인증패를 전달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종시복덩이가족봉사단이 세종 나눔리더스클럽 8호에 가입하고 인증패를 전달 받았다. 양미영 단장(왼쪽)이 세종모금회 이경아 사무처장(오른쪽)에게 인증패를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종시 나눔리더스클럽 8호에 세종시복덩이가족봉사단(단장 양미영)이 가입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상혁, 이하 세종모금회)는 6일 세종시 도담동 한누리주간보호센터에서 양미영 한누리주간보호센터 사무국장, 이경아 사무처장이 참석한 가운데 ‘세종시복덩이가족봉사단 나눔리더스클럽 8호 인증패 전달식’을 가졌다.

양미영 사무국장이 운영하는 세종시복덩이가족봉사단은 2016년 부모와 자녀들이 함께 봉사활동을 하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으며, 현재 회원 60여명이 활동하고 있다.

봉사단은 코로나로 주춤했던 봉사활동을 최근 다시 시작했으며, 올해 8월 독거노인 삼계탕 지원사업, 9월 추석명절 위문음식 지원사업 등의 봉사활동을 전개했다는 것.

양미영 단장은 “2016년부터 지역사회 봉사활성화를 위해 복덩이봉사단을 설립했다. 최근 코로나로 중단된 아이들의 봉사활동을 멈출 수 없어 다시 시작하게 되었다”면서 “세종시 나눔리더스클럽 8호 가입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면서 나눔과 봉사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