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디지털복지 환경 구축 지원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디지털복지 환경 구축 지원
  • 김중규 기자
  • 승인 2022.09.26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개 소규모 복지기관에 5천1백여만원 지원… 디지털복지 인프라 구축지원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상혁) 이경아 사무처장(왼쪽)이 사단법인세종시장애인부모회(회장 김재설)에 지원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복지기관 IT인프라 사업 구축을 위한 지원을 했다. 

세종시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상혁·이하 세종모금회)는 지난 7월부터 IT인프라 구축사업 공모를 통해 총 15개소를 최종 선정하고 총 5천1백만원을 지원했다. 

이에 따라 26일 지원사업대상으로 선정된 세종시장애인부모회를 방문하여‘2022년 기획사업 IT인프라 구축사업’배분금 전달식을 가졌다. 

세종시장애인부모회 김재설 회장은“디지털시대를 맞아 복지기관에도 변화가 요구되지만, 소규모 기관에는 장비를 마련하는 것조차 어려운 상황” 이라며“이번 사업이 복지현장이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 준 것”라고 전했다.

이번 사업은 코로나19로 비대면 등 다양한 온라인 사업이 활성화된 시대 흐름에 따라 소규모 복지기관이 소외받지 않고 참여할 수 있도록 IT인프라 구축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경아 사무처장은“소중하게 모아진 성금이 지역사회의 가장 필요한 곳에, 가장 효과적으로 지원하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매년 취약기관 냉난방비 지원사업, 차량 렌트비 지원사업 등 다양한 방면의 배분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