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대한한돈협회 세종시지부, 취약계층에 돼지고기 나눠져
한돈자조금-대한한돈협회 세종시지부, 취약계층에 돼지고기 나눠져
  • 류용규 기자
  • 승인 2022.09.05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맞아 기신농장, 세종공주축산농협, 인삼포크영농조합법인도 함께 참여
​한돈자조금과 (사)대한한돈협회 세종시지부가 추석을 맞아 세종시 지역사회 한돈 나눔행사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한돈자조금과 (사)대한한돈협회 세종시지부가 추석을 맞아 세종시 지역사회 한돈 나눔행사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대한한돈협회 세종시지부(지부장 천용민)와 세종공주축산농협(조합장 이은승), 기신농장, 인삼포크영농조합법인이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상혁)에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1,850만원 상당의 한돈돼지고기 2,130Kg을 기탁했다.

이번 전달식은 연서면농어민문화체육센터에서 대한한돈협회 세종시지부 천용민 지부장, 세종공주축산농협 이은승 조합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이번 기탁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아동 및 장애인 등 세종시의 취약계층 이웃에게 우리나라 국가대표 돼지고기 한돈을 먹으면서 즐거운 명절을 보내기를 기원하고, 나눔실천을 실현하기 위해 지원하게 됐다.

대한한돈협회 세종시지부가 주최하고 세종공주축산농협, 기신농장, 인삼포크영농조합법인이 함께 참여했다.

천용민 지부장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마음을 담아 기탁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실천을 통해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은승 조합장은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참여했다”며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우리돼지고기와 함께 행복한 추석명절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상혁 회장은 “세종시의 어려운 이웃들이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따뜻한 마음으로 돼지고기를 기탁해주셔서 감사하다” 며 “앞으로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소외되는 이웃들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