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세종영업본부, 세종시문화재단에 1500만원 전달
NH농협은행 세종영업본부, 세종시문화재단에 1500만원 전달
  • 문지은 기자
  • 승인 2022.08.29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 문화 향유 확대 후원금 전달식… 여민락 콘서트에 쓰일 예정
김기관 NH농협은행 세종영업본부 본부장(왼쪽)이 최교진 세종시장(오른쪽)에게 후원금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김기관 NH농협은행 세종영업본부 본부장(왼쪽)이 29일 최민호 세종시장(오른쪽)에게 후원금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NH농협은행 세종영업본부(본부장 김기관)는 29일 세종시청 접견실에서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률)에 문화예술후원금 1500만원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두 기관에 따르면 이날 전달식에는 세종시문화재단 이사장인 최민호 세종시장과 김종률 대표이사, 김기관 농협은행 세종영업본부장을 비롯해 두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NH농협은행 세종영업본부는 2017년부터 지속적으로 문화예술 후원을 이어 온 가운데, 올해까지 총 8500만원을 후원했다는 것.

김기관 본부장은 “NH농협은행은 지역주민과 상생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왔다”며 “앞으로도 문화예술 후원을 통해 좋은 공연을 세종시민들이 관람하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재단에 전달한 후원금은 세종예술의전당에서 진행되는 여민락콘서트에 사용된다.

세종시문화재단 문화메세나 후원 관련 문의는 전화(전략기획팀 ☎ 044-850-0594) 또는 이메일(cysol@sjcf.or.kr)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