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호, 홍성국, 최교진 등 사전투표로 한 표 행사
최민호, 홍성국, 최교진 등 사전투표로 한 표 행사
  • 김중규 기자
  • 승인 2022.05.27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왼쪽부터 김연복 더불어민주당 세종시의원선거 금남면 부강면 대평동 후보와 홍성국 국회의원, 최민호 국민의힘 세종시장 후보 부부, 최교진 세종시교육감 선거 후보 부부.

제8회 전국동시 지방선거 사전투표 첫날 최민호 국민의힘 세종시장 선거 후보와 홍성국 국회의원(세종시갑), 최교진 세종시교육감 선거 후보 등이 소중한 한 표를 행사했다.

최민호 후보는 부인 전광희씨와 함께 27일 오전 아름동 복합커뮤니티센터에 마련된 사전투표소에서 투표를 했으며 홍성국 국회의원도 대평동 복합커뮤니티센터에서 투표에 참여했다.

홍 의원은 세종시의회의원선거 제3선거구(부강면·금남면·대평동)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김연복 후보와 함께 투표를 했다.

홍성국 의원은 “이번 선거는 우리 도시 완성에 중요한 분수령이 될 것”이라며 “세종의 완성을 위해, 마을의 발전을 위해 세종시민 여러분께서 온 가족 다 함께 사전투표장으로 나와 주시라”고 호소했다.

또 최교진 세종시교육감 선거 후보 부부도 이날 대평동 복합커뮤니티센터에서 사전투표를 마쳤다.

최교진 후보는 “오늘부터 이틀 동안 사전투표가 진행된다.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꼭 투표해 달라”며 “특히, 교육감 선거는 투표용지에 정당과 기호가 없으니, 교육수도 완성을 위해 세종교육공동체와 함께 세종교육을 만들어온 노련한 선장 ‘최교진’을 기억해 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