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유도회 회원들, 이춘희 민주당 후보에 정책건의문
세종시유도회 회원들, 이춘희 민주당 후보에 정책건의문
  • 류용규 기자
  • 승인 2022.05.23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춘희, 간담회 열고 “전국 단위 유도대회 유치 환영, 우수선수 발굴 지원 약속”

세종시유도회 회원 간담회와 정책건의문 전달식이 지난 22일 이춘희 행복1번지 선거대책위원회 사무소에서 열렸다고 이춘희 후보측이 23일 밝혔다. <사진>

세종시에서 유도관을 운영하는 회원 위주로 구성된 이 자리에서 유도 체육 발전 방향에 대한 논의와 함께 유도인들은 이춘희 더불어민주당 세종시장 후보에게 정책건의문을 제안했다는 것.

제안된 정책으로는 ▲세종 스포츠 콤플렉스와 더불어 KSPO(국민체육진흥공단) 스포츠 가치 센터 공모사업 추진 ▲스포츠시설 확충과 반다비 체육관 공모사업 추진 ▲전국 단위 대회유치 TF팀 제안 ▲프로스포츠단 유치 및 기업·기관·학교 스포츠단 창단 공약 제안 등이 있다.

이춘희 후보는 “언제든지 전국 단위 유도대회 유치를 환영한다”라며 “지역에 있는 체육시설을 이용하고 관련 부서에서 필요한 부분을 지원하면 얼마든지 대회 개최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먼저 작은 규모의 대회 개최와 운영을 해보고 경험을 쌓은 뒤 점차 큰 규모의 전국 단위 각종 대회 유치와 우수선수 발굴 등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약속했다.

유도회 한 참가자는 ”오늘 많은 현안에 대한 소통을 할 수 있어 값진 시간이었다”며 “이춘희 시장 후보가 당선되어셔서 우리가 건의한 정책이 제대로 지켜질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유도회 권혁재 회장은 “유도회는 앞으로 전국소년체전, 전국체전, 실업팀 창설 등 엘리트 유도와 관내 생활체육 유도 발전과 보급에도 앞장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