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상의, 지역 기업 국내 판로 개척 돕는다
세종상의, 지역 기업 국내 판로 개척 돕는다
  • 김중규 기자
  • 승인 2022.03.22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상의, 세종시 소재 중소기업 대상 국내 판로 지원 사업 공고… 이달 31일까지 기업 접수
국내 전시박람회 참가지원, 제품 홍보지원, 온라인 마케팅 활용지원… 사업비 또는 컨설팅 지원
세종상의
세종상의

세종상공회의소가 세종시와 공동으로 지역 내 유망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 지원에 나섰다.

세종상의는 세종에 본사 또는 공장이 소재한 중소 제조기업을 대상으로 국내 전시박람회 참가지원 등‘세종시 국내판로 지원사업’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국내판로 지원사업은 ▲국내 전시박람회 개별 참가지원 사업 ▲중소기업제품 홍보지원 사업 ▲온라인 마케팅 활용 지원사업 등 세 가지 분야로 이뤄졌다.

국내 전시회 개별 참가지원 사업은 관내 중소기업이 국내에서 개최되는 전시박람회에 참여할 경우, 참가신청서 및 보고서 등 구비서류를 제출하면 부스임차비와 장치비 등 참가비의 80%가량을 200만원 한도로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중소기업제품 홍보지원 사업은 관내 기업이 홍보 브로셔 및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경우, 각각 100만원과 400만원 이내로 제작비의 최대 80%를 지원한다.

온라인 마케팅 활용 지원사업은 온라인 마케팅 홍보 컨설팅이 필요한 관내 기업에게 전문컨설턴트를 통한 수준별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종상의  한

 

관계자는 “지역 내 중소기업이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하고도 판로 확보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이번 사업을 통해 지역 제품의 판로를 개척하고, 기업이 자생력을 갖춰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판로 지원사업에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는 세종상의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접수기한은 이달 31일까지다. 문의 : 회원사업팀 (☎070-4257-4587). 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