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키우는 청소년, 함께하는 행복한 세상"
"꿈 키우는 청소년, 함께하는 행복한 세상"
  • 김기완 기자
  • 승인 2013.05.23 2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진흥재단 세종시지부, 25일 2013년 청소년의달 기념식 '개최'

사단법인 한국청소년진흥재단 세종시 지부(이하 진흥재단, 지부장 조주환)가 '꿈을 키우는 청소년, 함께하는 행복한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오는 25일 오후 2시 세종시민회관 강당에서 '2013년 청소년의 달 기념식'을 개최한다.

23일, 진흥재단에 따르면 청소년이 달 기념식은 스타 중심에서 벗어나 청소년이 직접 참여, 자신들이 주인공인 '동아리존'을 통해 청소년들의 잠재된 끼와 실력을 보여주는 청소년문화존도 함께 열린다.

특히, 청소년으로서 타 청소년의 모범이 되는 활동을 해 온 청소년 27명에게는 여성가족부장관상, 세종특별자치시장상, 세종특별자치시 교육감상, 진흥재단 지부장상을 받게 된다. 이와 함께, 2013년도 청소년육성 및 보호 유공자에 대한 시상식도 열린다.

기념식 후에는 청소년의달 행사 주제영상과 세종시 성남고등학교 학교폭력예방동아리 VIP(Violence I Prevention : 폭력 아이 예방)가 학교폭력 제로(ZERO) 환경 조성 UCC 공모전에서 동상을 수상한 작품 감상 및 초청공연을 통하여 청소년들이 또래문화를 발산하는 시간도 예정돼 있다.

이번 기념식을 준비중인 조주환 지부장은 "우리 진흥재단은 지역사회의 청소년 활동을 활성화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관계 기관의 지속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